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이야기

40대 핸드크림 - 건조한 내 손에 핸드크림

by 별이 빛나는 밤에
반응형

봄이 오나봅니다. 식곤증이 시작되는 걸 보니..........

또 얼굴도 건조해 지고.... 손도 많이 건조해 지네요

저는 특히 봄철이 되면 손이 많이 건조합니다.

손은 목 다음으로 노화가 빨리 진행됩니다.

손등의 피부가 얇아서 한번 노화가 진행되기 시작하면 금방 보기 흉해집니다.

제가 애용하는 도프 앤 도프 소피 너리싱 핸드크림입니다.

특히 이 푸른색 너리싱 핸드크림을 좋아합니다

풍기는 향이 진한 향수 같아서 좋아합니다.

피부에 발리는 느낌도 좋고 발림성도 확실히 좋습니다.

발랐을때 금방 스며들고 촉촉한 느낌이 좋습니다.

요즘처럼 감염병이 유행일때는 손을 자주 씻기 때문에 건조한 손이 더 건조해집니다.ㅎㅎㅎㅎㅎㅎ

보습을 위해서 더 고운 손을 위해서 핸드크림으로 손을 보호하십시오.ㅎㅎㅎㅎㅎㅎ

반응형

댓글